얼굴기미 때문에 생긴 고민, 어떻게 관리해야 할까요

나이가 들면서 가장 신경 쓰이기 시작한 피부 변화가 바로 얼굴기미예요. 예전에는 화장으로 가볍게 가릴 수 있었는데, 요즘은 점점 진해지고 넓어지는 것 같아 거울을 볼 때마다 마음이 무겁습니다. 특히 햇볕이 강한 날 외출하고 나면 얼굴이 칙칙해 보이고, 기미가 더 도드라져 보여서 자신감이 떨어지곤 해요.

 

예전에는 화장을 얇게 해도 피부가 맑아 보였는데, 지금은 파운데이션을 두껍게 발라야만 기미가 어느 정도 가려집니다. 하지만 두껍게 화장하면 오히려 피부가 답답하고, 오후가 되면 화장이 무너져 기미가 다시 드러나 버리죠. 그래서 외출할 때마다 신경이 쓰이고, 사진 찍는 것도 꺼리게 되더라고요.

 

얼굴기미관리는 어덯게 하는게 좋을지 알ㄹ주세요 얼굴기미 스트레스 장난아니네요 

0
0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maypure
    사랑합니다 고객님 💛 
    
    
    피부톤/기미/색소를 개선할 수 있는 시술로 대표적으로 멜라듀스/피코토닝 등이 있으며 1주간격으로 최소 10~20회정도 반복시술이 필요합니다 
    평소 자외선 관리 잘해주시는걸 권해드리며 시술후 1주일정도 찜질방 사우나 수영장 음주 흡연 무리한 운동은 피해주시는게 좋습니다 고객님 피부 상태에 따라 추천 드리는 시술이나 필요한 횟수 모두 달라질 수 있기에, 내원하셔서 상담 받아 보시길 권유 드립니다. 문의 감사 드립니다.